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라스’ 차은우, 김구라 잡는 아이돌?→ “같이 살지 않아요?” 여자친구 폭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라스’ 차은우가 김구라 사생활을 폭로했다.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심봤다-한심, 두심, 세심, 사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이계인, 고두심, 브라이언, 차은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차은우는 “라스가 폭로하는 곳이잖냐”라며 MC 김구라에 대한 얘기를 꺼냈다. 두 사람은 MBC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프랑스, 독일 여행을 함께한 사이.

차은우는 김구라와 숙소 옆방을 쓰게 됐다면서 여자친구와 통화하는 걸 목격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구라가 "내가 통화하는 거 들었구나"라고 말했다. 이에 차은우가 "집에 같이 사는 거 아니냐? 제 기억으로는 동현이랑 자주 보는 가 아니냐?“라고 겁 없는 폭로로 김구라를 궁지로 몰았다. 이에 김구라가 발끈해서 “얘, 위험한 애네“라고 말하고 일어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차은우가 “구두도 들은 것 같다”라고 말하자 김구라는 “정말 위험한 애네”라고 안절부절 못해 폭소케 했다. 윤종신 역시 “요새 대기실에 오면 구라 얼굴이 화사하게 웃고 있다”라고 증언해 김구라를 더욱 당황케 했다.

한편 차은우가 해외촬영에서 “김구라가 맥줏잔도 사주고 잘 챙겨주셨다”고 수습하자 고두심이 “그거 입 막으려고 사준 것”이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