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리니지M' 1주년 기념 선물 공개..'어떤 아이템이든 1회 한정 복구 가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리니지M' 1주년 기념 미디어 간담회에서 게이머들에게 제공할 '리니지M' 1주년 기념 선물을 공개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물은 바로 'TJ's 쿠폰'. 게이머들은 이 쿠폰을 받으면 '리니지M' 출시 이후부터 오늘(15일) 오전 10시까지 강화 실패로 소멸된 아이템(전설/영웅/희귀 등급) 중 어떤 것이라도 복구할 수 있게 된다.

엔씨소프트는 지금까지 '리니지M' 관련으로 출시 이후 쿠폰을 만든 적이 없으나, 서비스 1주년 기념으로 ‘TJ’s 쿠폰’을 특별제작했다. 또 'TJ’s 쿠폰'은 2017년 '리니지M TV CF 일식집 편'의 마지막 부분에서 김택진 대표가 “쿠폰이 어딨더라?”는 멘트로 처음 언급된바 있으며,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6월 20일에 쿠폰을 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행사장에서 이성구 상무는 "많은 분들이 1주년 기념 선물을 기대하고 있어서 많이 고심했다."면서 "이 쿠폰 외에도 꾸준한 '리니지M' 업데이트와 게임성 강화로 게이머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