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KT엠모바일, 알뜰폰부터 IT 액세사리까지 다 파는 `M 쇼핑`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KT 알뜰폰 그룹사인 KT엠모바일은 국내 알뜰폰 사업자 중 최대 규모의 IT 액세서리를 갖춘 'M 쇼핑'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사진제공 : KT엠모바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 그룹사인 KT엠모바일은 국내 알뜰폰 사업자 중 가장 많은 IT 액세서리 라인업을 갖춘 'M 쇼핑'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M(엠) 쇼핑은 ▲케이스·필름 ▲영상·음향기기 ▲배터리·케이블 ▲주변기기 등 4개 분류로 나뉘며 약 10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알뜰폰 상품부터 IT 액세서리까지 엠쇼핑을 통해 편리하게 원스톱으로 구입할 수 있다.

엠모바일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음향 기기 100여 종과 충전기기 50여 종을 최고 53% 인하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엠쇼핑 최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액션캠, 가상현실(VR)기기 등 경품을 선물하고 구매 금액 별로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이날부터 엠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단말 결합 상품에 가입한 300명에게 엠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전용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 본부장은 "엠쇼핑을 통해 고객이 알뜰폰 상품 가입 후 원하는 액세서리 구입을 위해 다시 다른 사이트를 방문하는 등의 불편이 크게 줄어들 것"이라며 "앞으로도 알뜰폰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통신 관련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제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