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사랑해요"...'미워도사랑해' 이성열♥표예진, 둘만의 언약식(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이성열과 표예진이 언약식에서 사랑을 고백했다.

26일 방송된 KBS 1TV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연출 박기호/극본 김홍주)에서는 진짜 가족이 된 김행자(송옥숙 분), 길은조(표예진 분), 길명조(고병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행자, 길은조, 길명조는 진짜 가족이 됐고 길은조는 ‘엄마’라고 부르지 못하는 것에 미안함을 느꼈다. 김행자는 ‘엄마’라는 호칭이 무엇이 중요하냐며 그저 진짜 가족이 된 것에 행복해했다. 두 사람은 애틋하게 서로를 끌어 안았다.

그 시각, 동미애(이아현 분)는 정인우(한혜린 분)와 묘한 기류의 변부식(이동하 분)을 눈치채곤 불안해했고 장정숙(박명신 분)이 변부식을 탐탁지 않아하자 “아니 우리 부식이가 왜? 생각하니까 또 열받네 우리 부식이가 뭐 어쨌다고”라고 성을 낸 뒤 미용실을 나갔다. 장정숙은 “부식이 얘기만 나오면 당신이랑 평행선이네”라며 씁쓸해했다.

홍석표(이성열 분)는 길은조에게 “앞으로도 항상 내 옆에 있어 줄 거죠?”라고 물었고, 길은조는 “그럴게요”라고 답했다. 홍석표는 반지를 건넸고, 둘만의 언약식을 보냈다.

한편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아이러니컬하게 인생의 꽃을 피우는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가면서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바로 인간 사이에서 채워지는 인간 간의 정이요 사랑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