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아는 형님’ 이승기, 사자성어 대결로 도발..."강호동 뇌 아직 깨끗한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아는 형님' 이승기. 제공|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이승기가 아는 형님들과 불꽃 튀는 사자성어 대결을 펼쳤다.

오늘(21일) 오후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예능 특전사’로 돌아온 이승기가 형님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강호동 사관학교’ 출신인 이승기는 “강호동의 뇌가 여전히 깨끗한지 확인해보고 싶다”며 강호동을 도발했다. 이에 승부욕이 한껏 오른 형님들은 이승기에게 1:7 ‘사자성어 대결’을 제안했다. 이승기는 7명의 형님들을 혼자 상대하게 됐음에도 기죽지 않고 “올킬에 도전한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이승기의 예상과는 달리 반전 승부가 펼쳐졌다. 이수근은 정답을 술술 이야기하며 이승기를 당황하게 했다. 또한 가장 쉬운 상대로 예상됐던 강호동은 그동안 쌓아온 사자성어 지식을 뽐냈다. 이승기는 끝을 알 수 없는 박빙의 승부를 이어가며 진땀을 빼야 했다. 긴장감 넘치는 1:7 사자성어 대결의 결과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이날 이승기는 대담한 예능감을 공개하기도 했다. 스승 강호동이 예능감을 충전하도록 독려하며 진정한 청출어람을 보여준 것. 이승기는 강호동에게 예능 필수 관문인 ‘댄스 신고식’ ‘영상 편지’ ‘눈빛 교환’ 등을 시켜 형님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만기 ‘예능 특전사’로 돌아온 이승기와 7형님의 사자성어 배틀은 오늘(21일)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