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4월 19일(목요일·음력 3월 4일)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 2018년 4월 19일(목요일·음력 3월 4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잘못된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고치도록 하세요. 오래된 습관이나 낡은 관습은 버려야 합니다"60년생 -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일에서는 이득이 없어요. 동업은 신중히 결정하세요.

72년생 - 한 박자 늦춰야 길한 날입니다. 성급히 덤비다가는 본전도 못 찾을 수 있어요.

84년생 - 이성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기 쉬워요. 새로운 만남은 신중을 기하세요.

96년생 - 쓸데없는 일에는 나서지 마세요. 당신의 실리를 챙기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소띠 오늘의 운세 "용이 여의주를 얻었으니 최고의 하루에요. 동북쪽이 행운의 방향, 쥐띠나 원숭이띠가 행운의 띠입니다"61년생 - 골치아픈 일에서 벗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다만 기분이 좋다고 너무 방심하지 마세요.

73년생 - 매사에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직장 상사의 신임을 받게 될 거에요.

85년생 - 따뜻한 말 한 마디가 행운을 가져옵니다. 모임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세요.

97년생 - 마음이 급하다고 서두르지 마세요. 조금 느리더라도 실수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양 손에 떡을 들고 고민하는 날입니다. 욕심을 버리면 행운이 찾아올 거에요"62년생 - 사소한 이익 때문에 신용을 잃을 수 있어요. 돈보다는 의리와 신용을 우선하세요.

74년생 - 어려운 일이 연달아 생기는 날입니다. 첩첩산중이니 신중하게 처신하는 것이 좋습니다.

86년생 - 불만이 있더라도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르세요. 자다가도 떡이 생길 것입니다.

98년생 - 오랜 친구를 우선해야 하는 날입니다.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옛 사람이 좋아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변의 소리에 귀 기울여야 하는 날입니다. 남들의 의견을 무시하면 따돌림을 받을 수 있어요"63년생 - 공사를 분명히 하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하세요. 특히 업무 시간에 딴짓은 피하셔야 합니다.

75년생 - 겉으로는 남지만 속으로는 밑지는 날입니다.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거나 남을 의식하지 마세요.

87년생 -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산토끼를 잡으려다가 집토끼를 놓칠 수 있어요.

99년생 - 다른 사람 믿었다가 낭패를 볼 수 있어요. 중요한 일은 당신이 직접 챙기도록 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수입도 늘어나는 하루입니다. 대인관계만 잘 유지하면 금상첨화에요"64년생 - 과욕만 피한다면 매사가 순조로운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덕을 볼 수 있을 거에요.

76년생 - 주위에 덕을 베풀고 지나친 욕심을 삼가세요. 적게 시작해서 크게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88년생 - 멀어졌던 친구나 연인과 가까워지는 날입니다. 당신의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 보세요.

00년생 - 너무 오버하지 말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적당히 속도 조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친구 관계에 금이 가기 쉬운 날입니다. 애정 문제도 발생하기 쉬우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53년생 - 과거의 일이나 실수가 발목을 잡을 수 있어요. 문제가 있으면 깔끔히 정리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다른 사람 챙기기 보다 앞가림부터 하세요. 남을 챙기다가 당신의 것을 잃을 수도 있어요.

77년생 - 남의 눈치를 보다가 손해 볼 수 있어요. 체면을 차리기 보다는 실속을 중시하세요.

89년생 - 당신의 본분을 지키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은 시작하지도 마세요.

▶말띠 오늘의 운세 "한 수 삐끗하면 잘못되기 쉬운 날입니다. 정신을 바짝 차리고 실수하지 않도록 하세요"54년생 - 소걸음처럼 한발 한발 나가도록 하세요. 서두르다가 다 된 밥에 재뿌릴 수 있어요.

66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하는 날입니다. 친구나 동료의 어려움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78년생 - 막히고 힘들 때는 주변의 도움을 구하세요. 선배나 손윗사람이 도움이 되는 날입니다.

90년생 - 이리 저리 채이고 흔들리는 날입니다. 우왕좌왕하지 말고 중심을 잡도록 하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좋은 일이 있다고 너무 티를 내지 마세요. 자칫 주위의 시기나 질투를 살 수 있어요"55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사건이 터지는 날입니다. 흥분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세요.

67년생 - 내부나 아랫사람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바깥 일은 순조로우나 안이 시끄러울 수 있어요.

79년생 - 큰 것에 욕심을 내면 얻는 것이 적을 거에요. 작은 것을 취하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91년생 - 이성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입니다. 다만 지나친 자신감은 독이 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주변 사람들의 지혜를 빌려야 하는 날입니다. 섣불리 움직이면 오도가도 못해요"56년생 - 욕심을 적게 가지면 문제가 없어요. 무엇이든 주변 사람들과 나누도록 하세요.

68년생 - 지나치게 사람을 믿지 마세요. 상대방의 변심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 다른 사람들과 힘을 합쳐야 하는 날입니다. 혼자서 모든 짐을 짊어지지 마세요.

92년생 - 이성 친구와의 다툼은 피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양보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닭띠 오늘의 운세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재치가 넘치는 날입니다. 좋은 생각이 떠오른다면 실행에 옮겨보세요"57년생 - 아픈 곳이 있다면 바로 병원에 가세요.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수 있습니다.

69년생 - 신중하게 생각하여 처신해야 할 때입니다. 특히 내부의 알력이나 다툼을 주의하세요.

81년생 - 혼자서 모든 일을 다하려고 하지 마세요.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입니다.

93년생 - 윗사람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어려운 일은 동료나 친구에게 부탁하세요.

▶개띠 오늘의 운세 "지나친 자신감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앞에 나서지 말고 겸손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세요"58년생 - 당신의 지위나 권위를 내세우지 마세요. 자칫 아랫사람의 반발을 살 수 있습니다.

70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다만 준비가 부족한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82년생 -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너무 강하면 부러지기 쉽습니다.

94년생 - 남들 앞에서 폼 잡고 싶은 날입니다. 허나 지나친 허세나 과장은 피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정정당당하고 솔직한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59년생 - 무리한 부탁이나 청탁은 피하도록 하세요. 서로 곤란한 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주변 사람의 도움이 필요한 날입니다.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변의 도움을 구하세요.

83년생 - 남들이 알아주지 않는다고 서운해하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 일의 경중과 우선순위를 잘 따져야 할 때입니다. 하루의 계획을 잘 세우도록 하세요.

*산수도인 제공

전기연 기자 kiyeoun01@ajunews.com

전기연 kiyeoun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