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컴투스, ‘서머너즈 워’ e스포츠기반 ‘월드아레나’…다섯 번째 여정의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의 e스포츠 기반인 ‘월드아레나’ 시즌5 업데이트와 함께 다섯 번째 여정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제공 | 컴투스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의 글로벌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e스포츠 기반인 ‘월드아레나’ 시즌5 업데이트와 함께 다섯 번째 여정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월드아레나는 전 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겨루는 1:1 대전 시스템으로, 하나의 빌드로 글로벌 서비스되는 ‘서머너즈 워’의 특징을 살려 지역 구분 없이 세계 유저들이 한 공간에서 승부를 가릴 수 있다.

올해로 다섯 번째 여정을 시작하며, 시즌 최종 1위에게는 천공의 섬에 설치하는 조각상 ‘아레나의 전설’을 비롯해 명예의 전당에 아름을 올릴 수 있다.

특히 컴투스는 이번 새 시즌에서 이전과 차별화된 보상으로 참여 혜택과 재미를 더했다. 최종 등급에 따라 선녀 강림 하늘 무희 형상변환을 비롯해,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 및 탈 것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4년 간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폭 넓게 사랑 받아온 서머너즈 워가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과 만날 수 있도록 SWC 및 각 지역 다양한 토너먼트, 오프라인 행사 등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며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기반인 월드아레나 시스템 또한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지속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출시 4주년을 맞은 서머너즈 워는 월드아레나 시스템을 기반으로,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SWC)’을 지난해 개최하는 등 새로운 모바일게임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