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동상이몽2' 한고은, 4살 연하 남편 깜짝 공개..."달달한 커플댄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배우 한고은의 4살 연하 남편의 얼굴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이 출연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한고은의 남편은 훈훈한 외모의 4살 연하로, 홈쇼핑 MD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한고은은 "제가 그렇게 살 줄 몰랐다"며 결혼 후 '애교 인생'을 살고 있음을 밝혔다. '차도녀'이미지가 강했던 한고은을 변화시킨 것은 바로 남편이었다. 그는 "남편은 재미있고 유머러스한 매력이 있다. 같이 놀다보니 애교에 전염됐다"고 말했다.

이날 한고은은 결혼식에서 남편과 함께 커플 댄스를 춘 사실을 밝혔다. 그는 "외국에서 피로연을 할 때, 오프닝을 부부의 댄스로 시작하는데 너무 하고 싶었다. 그래서 신랑에게 제의를 해서 강습을 받았다"고 말했다. 당시 영화 '더티댄싱'의 주제곡으로 춤을 췄다는 한고은은 "찍은 영상을 보고 정말 못봐주겠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VCR로 공개된 두 사람의 커플댄스는 그야말로 영화 속 한 장면이었다. 짧은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추는 한고은과 그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남편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한고은의 남편 얼굴도 깜짝 공개되면서 화제가 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