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어게인TV]'동상이몽2' 한고은, 4살 연하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아람 기자]한고은이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 MC로 자리를 빛내는 한고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구라는 한고은에 대해 “직업이 두 개다”라며 “배우 겸 미녀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한고은은 프로그램의 애청자임을 전하며 “배우는 것이 많다”고 전했다.

김구라와 서장훈이 한고은에게 유독 집중하자 노사연은 “너무 집중하는 것 아니냐”라며 항의했다. 이에 한고은은 “남편이 노사연 선배님과 직진하는 모습이 닮았다고 했다”고 밝히며 노사연에게 다가갔다.

또한 한고은은 남편에 대해 쇼핑몰MD이고 4살 연하라고 밝히며 결혼 3년차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만난 지 101째 되는 날 술에 취한 남편을 자신의 집에서 재웠는데 남편이 결혼하자고 했고 자신 또한 흔쾌히 그러자고 했다며 결혼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고은은 과거 닭고기의 피비린내를 싫어할 정도로 고기를 싫어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신랑이 고기를 너무 좋아하더라. 고기 육수도 싫어했는데 남편을 만나면서 고기를 좋아하게 됐다”고 밝히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노사연과 이무송의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면서 결혼식 때 영화 ‘더티댄스’의 춤 추는 장면을 따라 연습했지만 제대로 되지는 않았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