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외계인 문명? 태평양서 거대 수중 구조물 발견

댓글 5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TV]

서울신문

Google Earth - 이집트 피라미드와 정확히 일직선상의 태평양 해저에서 발견된 거대 수중 구조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UFO헌터들이 태평양 수중에서 거대한 구조물을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24일(현지시간) 영국 더선은 이집트 피라미드와 정확히 일직선상의 태평양 해저에서 거대한 수중 구조물이 구글 어스상에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이 거대 구조물은 외계인이 있다고 믿는 UFO헌터들이 태평양 바다 속을 구글 어스를 이용, 확대했을 때 발견됐다. 구조물의 모습은 마치 거대한 초고층 건물처럼 보였으며 자연적 구조물이 아닌 인공적인 건축물로 보였다.

퍼펙트 에디션 사이트 운영자 ‘Shefke’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연적인 구조물이 아니라고 믿고 있다”며 “지구 상에서 지금까지 이것과 유사한 것은 발견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지구공동설을 믿는 신봉자들에겐 이것은 이론의 존재를 증명하는 데 필요한 최후의 증거”이며 “타워의 주변을 면밀히 조사한 결과 해저보다 더 깉은 큰 틈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 사람들은 지구 내부에 거주하는 종족들이 실제로 거기에 숨어 있는 것이 아닌 가끔 아주 드물게 밖으로 나온다”면서 “아마도 그들은 자원 때문이 아닌 우리를 연구하기 위해서 나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Shefke’은 “UFO헌터들은 타워가 먼 거리에 있는 고대 문명들끼리 많은 양의 에너지를 주고받는 세계적인 네트워크의 일부라고 믿는다”며 “이곳에 대해 탐사팀을 보내는 일도, 공식적인 성명을 밝히는 어떤 국가도 아직 없는 게 약간 이상해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지구공동설을 주장하는 사람들은 지구 속이 텅 비어있으며 그 내부에 우월한 인간들이 살고 있다고 믿고 있다.

사진= Google Earth

영상팀 seoultv@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