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대구한의대, 화장품산업 전문가 양성을 위해 기업 재직자 교육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세일즈 전문가를 위한 특강(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일즈 전문가를 위한 특강(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가 경북지역 화장품산업 육성 및 활성화를 위해 경산 화장품특화단지에 입주할 기업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산업단지캠퍼스조성사업의 기업지원 일환으로 운영되는 경산시 화장품특화단지 입주기업 재직자 교육은 경상북도와 경산시의 지원과 대구한의대가 보유한 교육 및 연구 인프라를 활용해 화장품 관련 업계 재직자에게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 교육을 제공해 경북지역 화장품산업 활성화를 위해 운영되는 사업이다.

이번 재직자 교육은 22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주)제이앤코슈 직원 250여명을 대상으로 재구매율 높이는 단골 만들기 세일즈 화법 설계도 세일즈 컨설팅을 위한 마인드 강의 마케팅 효과성 제고를 위한 제품 교육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해 교육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국제뉴스

이영화 교학부총장이 재직자교육 수료증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영화 교학부총장이 재직자교육 수료증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제이앤코슈는 대구한의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으로 시작해 화장품 제조, 판매, 유통 등을 통해 2016년 대구ㆍ경북 창조경제 대상, 2017년 산업경제부 장관상 수상, 2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올해의 히트상품 선정 등 K뷰티를 대표하는 화장품기업이다.

대구한의대는 국내 화장품기업의 재직자 교육뿐만 아니라 중국 항주완써네트워크과기유한공사 직원과 신생활그룹 직원들을 대상으로 화장품 이론과 피부미용 교육을 실시했으며, 특히 국내ㆍ외 화장품 기업들에게 제품 개발을 위한 기술 지원과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국제뉴스

제이앤코슈 재직자 교육 단체사진(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이앤코슈 재직자 교육 단체사진(사진제공=대구한의대학교)

박동균 산학협력단장은 “제이앤코슈 재직자교육은 세일즈 컨설팅 및 화법, 마케팅, 고객관리, 판매 노하우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형태의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교육을 실시했는데 일회성 교육이 아닌 단계별 교육과정을 통해 화장품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