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LG유플러스, '베이비페어' 참가...아이들나라·U+우리집AI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이종희 기자 = LG유플러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중인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tv 아이들나라'와 'U+우리집AI' 등 영유아 맞춤 컨텐츠와 스마트홈 서비스가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출산을 앞두거나 유아 및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고객들에게 아이들나라 컨텐츠와 U+우리집AI, 우리집IoT 등 홈 서비스가 육아에 도움이 되는 것을 공감할 수 있도록 직접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이 체험 공간은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실제 가정환경과 유사하게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도록 '수퍼맘, 수퍼대디를 위한 우리집 거실&주방'과 '우리아이 성장을 함께하는 우리집 아이방' 등으로 구성됐다.

예비 부모와 영유아 부모들이 몰리며 LG유플러스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행사 첫날인 22일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4500여명 정도가 방문하며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LG유플러스는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 김현아(34·여)씨는 "그 동안 AI스피커에 관심이 없었는데 오늘 체험하며 달라진 것 같다"며 "스피커에서 영어동화를 듣거나 외국어 번역이 되는 모습을 보고 아이 교육에 도움이 될 것 같다. 아이가 책 읽어주는 TV도 아주 좋아해 서비스 가입도 고려하고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퀴즈를 풀며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유플티비 퀴즈쇼'와 행사장 참여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 등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도 체험 행사와 함께 제공되고 있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스마트홈 환경을 재현하여 고객들이 육아 환경에 맞게 유용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홈 시장에서 차별화된 LG유플러스만의 일등 서비스를 고객들이 보다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2papers@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