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효진 "반려견 키우려면 책임진다는 각오해야" (화보)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김효진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반려견에 대한 진정한 사랑을 강조했다.

김효진은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4월호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매년 4월 얼루어 코리아가 선보이는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동물권 단체 ‘케어’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김효진이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생명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 환경 보호와 동물권에 관심이 많은 김효진은 화보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으며 카메라 앞에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박수 받았다. 화보 관계자에 따르면 “기부와 봉사에 꾸준히 힘을 보태는 김효진씨의 행보와 진정성이 눈에 띈다. 이번 화보 촬영 수익금 역시 전액 기부하겠다고 전해왔다”고.

인터뷰에서 김효진은 “개나 고양이를 키우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지인들에게 나는 덥석 키우라고 이야기하지 않는다. 반려동물은 나이가 들면 치료비가 들 수도 있고, 보살핌이 필요할 수 있다. 동물은 끝까지 아기와 같다. 가족으로 맞이하고 끝까지 책임진다는 각오가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김효진은 생명 보호 활동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유기, 학대 동물들을 돌보는 입양센터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온라인을 통해 다양하게 진행되는 서명 참여, 공유하기, 그리고 단체나, 펀딩에 기부하는 방법도 있다. 마음만 있으면 모두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효진의 화보와 인터뷰가 실린 ‘얼루어 코리아’ 4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지제공|얼루어코리아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