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누벨르, 건기식으로 다이어트하는 '일석이조 프로그램'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아시아투데이 김시영 기자 = 엘솔컴퍼니 인&아웃 뷰티 전문브랜드 ‘누벨르’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이어트도 하고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해 일상 생활에서 건강도 향상시켜주는 ‘일석이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누벨르와 문화콘텐츠 기업 하이씨씨의 ‘비아이콘 마케팅 스쿨(BMS)’이 콜라보 마케팅으로 진행한다. 누벨르 공식몰에서 ‘4주 / 8주완성 +셀루보일리 세트를 구매한 소비자들은 추첨을 통해 BMS의 유명 셀럽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다이어트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누벨르의 ‘4주 / 8주완성’ 세트는 아침과 낮에 먹는 퓨리파잉 다이어트 데이와 자기전에 먹는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로 구성됐다. 퓨리파잉 다이어트 데이의 경우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고열량 식이섭취로부터 체지방 관리를 도와주는 카테킨 녹차추출물을 블렌딩하여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는 체지방 감소와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주는 천연원료 잔티젠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전잎을 주원료로 사용했고, 부원료로 19종 프로바이오틱스를 블렌딩하여 만든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BMS의 셀럽 가운데 유주원, 김효진, 다솔맘, 최지수, 김다영 등이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유주원의 경우 ’댄스 다이어트‘를 4회 프로젝트로 진행한다. 앞서 4월3일에는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이날 피트니스 모델 김효진은 일반 트레이닝 클래스와 뷰티 테라피 팁을 전수할 예정이며 이후 스포츠 모델인 다솔맘 최보영이 어디서나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어 피트니스 모델인 최지수가 트렌디한 몸매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하고, 5월 26일에는 스포츠 모델 및 요가 강사인 김다영이 셀럽 따라하기, 한강요가 등의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누벨르 공식몰에서 ‘4주 / 8주완성 +셀루보일리 세트’를 구매한 뒤 공식몰의 이벤트나 페이스북 캠페인에 참여하면 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