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정봉주 VS 민국파 '이 사진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 SBS


[이코노믹리뷰=김윤정 기자] 성추행의혹을 받고 있는 정봉주전의원의사진이공개됐다.

SBS'김어준의블랙하우스'에서는정봉주의원이앞서주장했던사진들이공개됐다.

특히해당사진들속에는문제의당일,정봉주전의원과민국파의모습이담겨있는사진도있었다.그러나장소는여의도가아니라홍대였다.

앞서정봉주전의원은성추행의혹과관련해"주장을반박할확실한증거가있다"고밝힌바있다.

지난7일프레시안은정봉주전의원이2011년12월한기자지망생을성추행했다는의혹을제기,서울시장선거출마회견이돌연취소됐다.

이후 정봉주 전 의원은 이를 반박하는 기자회견을 했고., 프레시안은12일오후6시43분"정봉주측근'그는12월23일렉싱턴호텔에갔다'"는제목하에단독후속보도를냈다.

보도에따르면,사건당일로지목된2011년12월23일정봉주전의원과모든일정을함께소화했던과거측근이'정봉주전의원이렉싱턴호텔에간것은사실'이라고밝혔다는것.

측근은바로정봉주전의원팬클럽카페지기였던닉네임'민국파'씨로,당시일정을수행하면서렉싱턴호텔에데려다줬다는증언을내놨다.

프레시안은지난7일정봉주전의원이2011년12월23일호텔카페룸에서정봉주로부터성추행을당했다는A씨의주장을보도했다.

해당보도에대해정봉주전의원이부인하자A씨가성추행을당한일자를착각했을수있다며프레시안은성추행날짜가12월24일일가능성이있다는후속보도를내놨다.

정봉주전의원은‘A씨가성추행당했다고한날짜와시간,장소’,‘A씨가성추행당했다고주장하는구체적인내용’,‘A씨가정봉주전의원에게받은문자내용','A씨가남자친구에게보낸이메일제보의증거','A씨가남자친구에게보낸이메일을7년간보관하다서어리기자에게제보한이유’,‘의혹기사를작성한서어리기자가A씨에게최초로제보받은날짜’등명확한공개를요구했다.

정봉주전의원은문제가된23일과24일일정에대해“저는2011년12월23일이건,2011년12월24일이건간에성추행의혹을폭로한A씨를만난사실도성추행한사실도없고,그전후에도A씨를성추행한사실이없다”고전면부인했다

이후정봉주전의원은지난13일프레시안서모기자등언론사4곳의기자6명을공직선거법위반(허위사실공표)혐의로고소했다.

이에프레시안은16일정봉주전의원을출판물에의한명예훼손혐의로맞고소했다.

김윤정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