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전생에 웬수들’ 최윤영X구원, 제발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재회`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조상은 기자] ‘전생에 웬수들’ 최윤영이 구원이 다시 다짐했다.

2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서는 최고야(최윤영 분)이 민지석(구원 분)에게 끝까지 함께 하자고 고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오사라(금보라)는 민지석이 오나라(최수린)와 만났다는 것을 알고 분노했고 "여기서 결판내자. 네 이모냐 나냐. 선택해라"라고 엄포했다. 이에 민지석은 "이모랑 연 끊겠다"고 선언했고, 같은 시각 재웅(한갑수)은 최고야에게 "지석이가 다시 악몽을 꾼다. 도와달라"고 말하면서 서로를 향해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매일경제

사진=전생에 웬수들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민지석을 자신을 붙잡는 오사라에게 "그동안 엄마 몰래 이모 만난 거 저도 후회한다. 그러니까 그 사람만 보게 살게 해달라. 그것만 허락해 주시면 이모 끊어 내겠다"며 “이모랑 연 끊겠다”고 선언하자 오사라는 당황했다.

한편 이날 이후 민지석과 만난 최고야는 "우리 한 번 가보자. 소중한 거 지키기 위해서 우리 같이 가면 안 된다고 생각했는데 지석 씨랑 같이 소중한 거 지키면서 가겠다. 나 용기 내겠다. 우리 끝까지 같이 가자"고 말해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mksports@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