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동준-고성희 열애설에 “사실무근…친한사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김동준-고성희 열애설에 사실무근 공식입장. 사진=SBS ‘마스터키’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그룹 제국의 아이돌 출신 연기자 김동준 측이 배우 고성희와의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동준의 소속사 관계자는 22일 "고성희와의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며 "김동준과 고성희 두 사람은 친한 동료일 뿐"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김동준과 고성희가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올 초부터 3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또 두 사람이 강남 일대를 돌아다니며 스스럼없이 데이트를 즐긴다고 설명했다.

김동준과 고성희는 지난해 12월 방송됐던 SBS 예능프로그램 '마스터 키'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날 두 사람의 열애설이 제기됐으나 당사자인 김동준이 보도 18분 만에 이를 부인하며 빠르게 진화됐다.

한편 김동준은 지난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후 '후유증', '히어 아이 엠', '숨소리' 등 다수의 곡을 발표했으며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다. 또한 드라마 '빛나라 은수', '블랙'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성희는 지난 2013년 영화 '분노의 윤리학'으로 데뷔한 뒤 드라마 '미스코리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마더'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오는 4월 KBS 2TV '슈츠' 출연을 앞두고 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