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립스틱 짙게 바른 채 음식 먹는 여성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TV]

서울신문

립스틱 챌린저(Lipstick Challenge)를 하고 있는 여성모습(유튜브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12월에 찍은, 빨간색 립스틱을 짙게 바른 여성의 음식 먹는 모습이 다시금 화제다.

정성 들여 화장하고 빨간 립스틱까지 진하게 바른 한 여성이 테이블 위에서 요란스럽게 입을 벌려 음식을 먹고 음료를 마시는 셀프 영상을 지난 18일(현지시각)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이 소개했다.

영상 속엔 한 여성이 식당 의자에 앉아 음식을 먹으려 한다. 화장을 짙게 한 모습의 이 여성은 음식을 포크에 찍어 입에 넣으려 한다.

하지만 음식을 입 속에 넣으려는 순간, 여성의 얼굴은 립스틱에 음식이 묻지 않게 하기 위해 입을 최대한 크게 벌리며 다소 ‘흉한’ 얼굴 모습으로 변한다. 그 표정이 압권이다.

이번엔 음료수를 먹기 위해 빨대를 입에 대려고 한다. 마찬가지로 립스틱이 닿지 못하게 입모양을 과장하여 크게 벌린다. 물론 다 먹고 난 후 아무 일 없었듯이 예쁜 표정을 지어 보인다.

여성들이 립스틱을 바른 상태에서 음식을 먹게 되면 자연스럽게 립스틱이 다 지워진다는 것에서 착안된 ‘립스틱 챌린저(Lipstick Challenge)’는 입소문을 타고 아시아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사진 영상=BTMG/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