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워너원·YMC, 방송사고 사과.."어디서든 신중 기할 것"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이소담 기자] 보이그룹 워너원이 방송 사고와 관련해 사과문을 발표한 가운데,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 역시 사과의 말을 전했다.

19일 오후에는 엠넷 닷컴을 통해 워너원의 스타 라이브가 진행됐다. 이후 SNS상에는 멤버들이 대기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서 멤버들의 몇몇 발언이 문제가 되면서 논란이 불거졌다.

이와 관련해 워너원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사과문을 발표했다. 워너원은 "금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하다"며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겸손한 그리고 성숙한 워너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소속사 YMC 측은 워너원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금일 스타라이브 방송 준비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컴백을 앞두고 워너원을 사랑해주시고 응원에 주시는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며 현재 유포된 일부 영상에서 실제 사용되지 않는 말까지 확대 및 재생산되는 상황 또한 안타깝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추후 동일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워너원은 이날 새 앨범 '0+1=1 (I PROMISE YOU)'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부메랑'이 공개됨과 동시에 각종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다음은 워너원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원입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죄송한 마음에 직접 사과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금일 라이브 방송에 앞서 팬분들께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겸손한 그리고 성숙한 워너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과분한 사랑 항상 잊지 않고 생각하며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실망과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워너원 올림

다음은 YMC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YMC입니다.
금일 스타라이브 방송 준비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컴백을 앞두고 워너원을 사랑해주시고 응원에 주시는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며
현재 유포된 일부 영상에서 실제 사용되지 않는 말까지 확대 및 재생산되는 상황 또한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추후 동일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신중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워너원 멤버들이 끝까지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besodam@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