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 김종민 “매일 매일 결혼 생활을 꿈꾼다” 고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김종민이 “매일매일 결혼 생활을 꿈꾼다”고 고백했다.

김종민이 19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김종민은 “제가 매일매일 꿈꾸고 있는 게 결혼 생활”이라고 털어놓으며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생활이 어떤 건지 체험을 해보고 싶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너는 내 운명’을 즐겨본다는 김종민에게 MC 김숙이 어느 부부가 가장 부러웠냐고 묻자 김종민은 ‘친구’같은 소이현-인교진 부부을 꼽았다. ‘결혼 하고 싶은 남자’ 김종민은 이 날 ‘운명커플’들의 VCR을 보는 내내 부러움의 눈빛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김종민은 여자 친구가 생기거나 결혼을 하게 되면 ‘운동’을 같이 하고 싶다고 밝히는 한편,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예전과 달리 이상형 같은 건 이젠 좀 없어졌다”라고 밝혔지만 “만약 딱 하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꼽으라면 ‘이것’을 본다”라고 말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과연 김종민이 밝힌 이상형의 ‘조건’은 무엇이었을지, 김종민이 스페셜 MC로 합류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19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