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Oh!쎈 컷] "발리의 여신"..박지윤, 세월 역주행 꽃미모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배틀트립’의 박지윤이 발리 전통 의상을 입고 발리 여신에 등극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에는 정시아가 스페셜 MC로 나서는 가운데 결혼 10년차에 접어든 박지윤-최동석 부부와 3년차가 된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신혼 부부 특집’ 편에 출연한다.

박지윤-최동석이 ‘리셋 투어’란 투어명으로 인도네시아 발리로 향할 예정. 이 가운데 박지윤이 여신 자태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스틸 속 박지윤은 발리 전통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 강렬한 원색의 의상과 화려한 골드 장신구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박지윤의 비주얼이 심장을 쿵쾅거리게 한다. 이어 박지윤은 바다를 배경으로 테크노 춤을 추고 있다.

박지윤이 흥을 폭발시키고 있는 중에도 자체발광하는 미모와 우월한 비율로 시선을 강탈한다. 더욱이 그의 해맑은 미소가 러블리한 매력까지 뽐내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자극한다. 이와 같은 박지윤의 고혹적인 발리 전통 의상 자태에 그가 이동할 때마다 주변 사람들 모두 바라보는가 하면 엄지까지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이날 최동석은 아내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는 로맨틱 커플 여행을 준비했다. 그 중 하나로 발리 전통 의상을 입고 리마인드 웨딩을 계획한 것. 최동석은 준비 단계부터 박지윤에게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는 것은 물론, “뭘 입혀도 예쁘다”며 팔불출 면모를 감추지 못해 남성들의 질투를 샀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리마인드 웨딩은 최동석이 준비한 로맨틱 커플 여행의 초급 단계일 뿐이라고 해 그가 선보일 아내의 마음을 사로잡는 ‘리셋 투어’에 호기심이 증폭한다. /seon@osen.co.kr

[사진]KBS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