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친절한 리뷰] '발칙한 동거' 솔비, 슬리피·김동현 매료시킨 매력 발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발칙한 동거, 솔비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발칙한 동거' 솔비가 클래스가 남다른 새 집주인으로 등장했다. 솔비는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기운으로 동거인 슬리피-김동현뿐 아니라 시청자의 마음조차 한 방에 홀려 시선을 집중시켰다.

16일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새 동거인으로 등장한 솔비-슬리피-김동현, 스릴 넘치는 체력단련을 펼친 김승수-최정원, 서로의 스타일링에 나선 한혜연-피오-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래퍼 슬리피와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새로운 방주인으로 등장했다. 두 사람 모두 동거인으로 여자 아이돌 그룹 멤버이길 바라며 가글과 향수를 준비하는 등 한껏 기대에 부푼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슬리피와 김동현은 자신들이 입주할 산으로 둘러싸인 통나무집을 보고 크게 낙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두 남자를 반겨준 것은 집주인은 다름 아닌 종합예술인 솔비였다. 솔비는 범상치 않은 기운으로 두 남자를 당황시켰다. 김동현은 솔비의 기에 눌렸다며 먼저 눈을 피하는 모습을 보였고 슬리피는 "눈빛이 모든 걸 다 안다는 눈빛이야"라며 약한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서로의 동거 조건을 확인한 세 사람은 바로 동거를 시작했다. 솔비는 슬리피와 김동현에게 전시회에 출품할 작품에 참여해줄 것을 제안했고 두 사람은 흔쾌히 받아들였다. 이에 솔비는 자신이 작사 작곡한 음악 '클래스'를 공개했고 두 동거인은 바로 리듬을 타면서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 시청자의 시선을 끌었다.

세 사람의 협업은 자유로움 그 자체였다. 솔비의 주도 아래 슬리피와 김동현은 물감을 풀어 작품을 완성했다. 슬리피는 "좋아! 자유로워!"라며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고 이에 솔비는 작업을 하는 동안 자유로운 느낌을 알았으면 했다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협업 중 가장 높은 집중력을 보인 건 바로 김동현이었다. 김동현은 솔비의 노래를 듣자마자 바로 아이디어가 떠올랐다고 하는가 하면 손과 발 모두를 이용해 거침없이 예술혼을 활활 불태우는 등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에 달라도 너무 다른 세 사람은 협업을 통해 한층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동거 생활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서 김승수와 최정원이 체력단련에 나선 모습이 공개됐다. 김승수가 최정원에게 한강에서 마라톤을 할 예정이라고 장난을 치면서 이끈 곳은 다름 아닌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였다. 최정원은 짜릿한 스포츠 놀이기구를 보며 아이같이 신난 모습으로 김승수의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제일 먼저 클라이밍에 도전했다. 최정원은 시작하자마자 쑥쑥 위로 올라가는 김승수와 달리 시작점에서 조금도 올라가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처음 보는 스포츠 기구들에 도전한 두 사람은 지레 겁먹는 것도 잠시 함께 도전하면서 이를 극복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특히 김승수는 테마파크에서 내내 변함없는 최정원을 향한 폭풍 매너로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어 김승수는 잠자리에 들기 전 최정원에게 "문 잠그고 자~"라며 후끈한 멘트를 던져 더 진한 핑크빛 기운을 뿜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아침을 맞은 김승수와 최정원은 자연스럽게 아침을 준비하는 등 서로에게 완벽 적응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최정원은 자신의 앞에서 폭풍 먹방을 펼치는 김승수를 보고 흐뭇한 미소와 함께 지켜봤다. 그리고 이내 최정원은 함께 폭풍 먹방을 펼치는 등 김승수와 점점 닮아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그런가 하면 한혜연이 봄처녀로 변신했다. 한혜연, 피오, 진영은 함께 쇼핑을 나섰고 피오와 진영은 평소 다른 사람의 옷을 입혀주기만 한 한혜연에게 옷을 입혀주고 싶다며 그녀를 위한 깜찍한 마음을 드러내 한혜연을 함박웃음 짓게 했다.

편집숍에 도착한 세 사람은 서로에게 어울릴 스타일링을 준비, 막간 패션쇼가 열려 시선을 강탈했다. 한혜연은 자신이 준비한 옷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피오와 진영에게 크게 만족한 모습을 보이며 애정 어린 눈빛을 보냈다.

이어 한혜연은 피오와 진영이 준비한 옷을 입고 등장했다. 한혜연은 흰 셔츠와 슬랙스를 매치한 시크한 오피스룩과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파스텔톤 재킷을 매치한 봄처녀룩을 선보이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 피오와 진영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