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TV캡처]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김유찬 "이명박 한 달 술값 4000만 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김유찬 전 비서관이 이명박 대통령에 대해 말했다.

15일 방송된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서는 김유찬 전 이명박 비서관과의 통화가 진행됐다.

이날 김 전 비서관은 “제가 겪은 이명박 전 대통령은 사람을 귀하게 여길 줄 모르는 분이다. 아울러서 그때부터 법을 잘 안 지키시더라. 저는 직접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그분을 봤기 때문에 떠나게 된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구질구질한 이야기가많이 있다. 운전기사였던 이 모 씨가 7년을 모셨는데 잘렸다고 하더라. 전셋값을 올려달라고 주인이 얘기해서 200만 원만 빌려달라고 했더니 다음날 해고됐다. 정말 매정하구나 싶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 전 비서관은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해 “권력을 가져서는 안 될 사람, 정치를 해서는 절대로 안 될 사람이다. 2007년에 국민들이 잘 모르고 선택한 결과 5년 후 대한민국이 어떤 모습으로 변했는지는 잘 알고 있을 거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본인의 이미지 관리를 위해서는 무제한으로 돈을 쓰시는 분이다. 한 달에 술값이 대략 4000만 원 이상이 결재됐다”고 폭로했다.

문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