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3853485 0102018031443853485 04 0401001 5.18.4-RELEASE 10 서울신문 0

길가던 여성을 공중으로 날려버린 인도 소

글자크기
[서울신문 TV]

서울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신문

인도에서 검은색 소가 거리를 지나가던 여성을 쳐서 하늘 높이 날려버리는 순간(유튜브 영상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소가 사람 잡네’란 말에 잘 어울리는 웃지 못할 사고 순간을 지난 13일(현지시각) 영국 동영상 공유사이트 라이브릭이 보도했다.

폐쇄(CC)TV 영상 속엔, 인도 바루치(Bharuch) 세브샤람(Sevshram)의 차가 다니는 거리에 검은색 물체가 사람이 다니는 인도 쪽으로 걸어오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조금 더 자세히 보니 검은 소다.

당시 거리엔 많은 오토바이와 삼륜차들이 지나다니지만, 이 소를 제지하는 사람은 찾아볼 수 없다. 힌두교의 대표 신, 시바가 타고 다니는 동물이 바로 소이고 그 소를 인도인들은 숭배하기 때문이다. 어떤 지역은 소를 도살하면 최대 종신형까지 받을 수 있다고도 한다.

이 ‘대단한’ 검은 소가 떼 지어 정차해 있던 오토바이를 머리로 받는다. 그리고 이어서 앞에 지나가는 노란색 의상 차림의 여성을 들이박아 하늘 높이 날려버린다. 분노를 충분히 발산한 소는 ‘왜 자기 가는 길을 막았냐’는 듯 우쭐거리며 유유히 사라진다.

병원으로 긴급히 실려간 영상 속 피해 여성은 다행히 큰 부상은 입지 않았다고 한다. 물론 여성을 친 소가 후에 어떻게 됐는지 확인할 수 없다. 하지만 이 소는 어떤 ‘죄의 대가도 받지 않았을 게 분명해 보인다. 숭배 대상인 자기를 감히 건드릴 사람은 없기 때문이다.



사진 영상=The Bunny547/유튜브

영상팀 seoultv@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