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N_이모저모] 모로칸오일,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금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중앙 에스컬레이터 옆 이벤트 홀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금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운영되며, 헤어부터 바디까지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헤어 스타일링 기회가 무료로 제공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모로칸오일 베스트 제품 샘플과 더불어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파라점퍼스(PARAJUMPERS)에서 18 S/S 시즌을 맞이해 새로운 컬렉션 라인을 출시했다. 오레곤(OREGON) 라인은 파라점퍼스에서 2018년 S/S시즌 처음 전개하는 라인으로, 간절기를 겨냥하여 보머 점퍼와 필드 재킷 두 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마름모 모양의 퀼팅 디테일을 사용하여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보머 점퍼는 가슴과 핸드부분에 수납이 용이하도록 플랩 포켓을 구성하여 실용성을 살렸다. 파라점퍼스에서 선 보이는 오레곤 (OREGON) 라인은 전국 파라점퍼스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뉴스1

© News1


◆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오이보스(EUBOS)가 이번 봄학기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 샘플링을 통한 제품 체험을 진행한다. 이번 샘플링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서울, 경기 지역 8개 점포의 오이보스와 함께하는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 수강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점포당 수강생 전원에게 오이보스 샘플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샘플키트는 베이비 마사지 클래스에 맞춰 아기와 엄마가 같이 쓸 수 있도록 아기를 위한 베이비라인의 로션과 집중케어 크림, 엄마를 위한 히알루론 리페어 앤 필 크림, 센서티브라인 핸드크림까지 4종류로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은 환절기에 꽉찬 피부 보습으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