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K리그1 승격 노리는 부산, 2018 홈·원정 유니폼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K리그2(챌린지) 부산아이파크가 2018시즌 홈과 원정 유니폼을 공개했다.

올 시즌 준비에 여념이 없는 부산아이파크는 2016년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붉은색의 홈 유니폼과 검정색의 원정 유니폼의 색상을 유지한 홈, 원정 유니폼을 발표했다. 부산아이파크의 정통적인 무늬인 체크를 은은하게 담아내 구단의 정체성을 잘 담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체적인 색상은 이전에 발표된 홈, 원정 유니폼과 동일하지만 은은한 광택의 방패 무늬가 경기장에서 선수들이 움직일 때마다 유려하게 빛날 것으로 예상되어 팬들에게 세련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

검은색 원정 유니폼도 발표한 부산아이파크는 2018 아디다스의 최신 콘디보 18라인으로 제작됐다. 유니폼의 전체 무게가 350g미만으로 지난 시즌과 비교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원단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격렬한 운동 후에도 땀 배출이 쉽도록 제작되어 있다. 최고의 신소재를 사용한 이번 유니폼을 통해 부산 선수단이 경기장에서 최상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포츠월드

부산아이파크 관계자는 “구단의 메인 색상인 붉은색과 흰색을 유지하면서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세련된 느낌의 유니폼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들이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마음껏 기량을 발휘할 수 있었으면 한다. 부산아이파크의 전통적인 방패무늬를 입은 선수들이 구단의 빛나는 전통을 이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아이파크는 유니폼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오는 2월 26일(월) 오전 10시부터 부산아이파크 공식온라인쇼핑몰 (www.busaniparkfanshop.co.kr)을 통해 진행한다. 유니폼 사전 예약자는 오는 3월 3일(토) 오후 2시 구덕운동장에서 열리는 부산아이파크의 홈 개막전에서 수령할 수 있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부산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