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스무살' 된 김유정, 미모 관리법 대방출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인스타일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배우 김유정이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무결점'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로 막 20살, 성인이 된 김유정은 이번 화보 인터뷰를 통해 피부 관리법부터 필살 다이어트 팁까지 함께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성인이 되니 뭔가 다른 느낌이 있지 않냐고들 많이 물어보세요. 저는 또래에 비해 생활에 변화가 크게 없어서 인지 스무 살이 된 것에 크게 감흥이 없는 것 같아요. 작품 준비하고, 연기 연습하는 일상은 늘 비슷하거든요.”라고 성인이 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피부가 땅기는 느낌조차 잘 몰랐던 것 같아요(웃음). 하지만 하나하나 배워가다 보니 뷰티 쪽에 관심이 점점 늘어나더라고요. 요즘엔 제법 셀프 관리도 하고, 메이크업 실력도 늘고 있어요”라며 자신의 피부관리 팁을 전하기도 했다.

뉴스1

인스타일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몸매 관리법에 대해 묻자“아무래도 촬영 중엔 샐러드나 양배추, 단호박 등을 많이 먹지만 평소엔 좀더 영양분을 잘 섭취하려 노력해요. 고구마를 넣고 밥을 지어 먹거나 황태채처럼 단백질이 많은 식품을 과자처럼 바삭하게 구워 간식으로 챙겨먹기도 하죠”라며 평소 스트레스를 쌓아두지 않는 성격이라 틈틈이 산책과 달리기로 기분 전환을 한다며 소탈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촬영 내내 발랄한 에너지와 똑 부러지는 말솜씨, 그리고 놀라운 실물 미모를 자랑한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뷰티 토크는 <인스타일>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kang_goeun@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