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정민 아나 "주영훈 조롱 영상, 일반인인 줄 몰라..죄송"(사과문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정민 아나운서 인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배재련 기자]이정민 아나운서가 일반인 조롱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KBS 이정민 아나운서는 2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착잡한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라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앞서 이정민은 주영훈이 SNS에 공개한 일반인 수영 영상을 본 후 "재밌으니 유튜브에 올려봐라"라는 댓글을 달았고, 이는 조롱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에 휩싸이게 됐다.

이정민은 "저는 주영훈씨가 올린 영상 속 인물이, 모르는 사람일거라고는 전혀 생각치 못했다"며 "소리는 켜지 않은 채 보았기 때문에 당연히 본인이거나 동행한 지인 중 한명일거라고 판단해 댓글을 달았던거였습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누굴 조롱하거나 비아냥 거리려는 의도가 아니었기 때문에 기사 내용을 보고 상황을 알게 되어 무척 당황했습니다. 죄송합니다"고 사과했다.

# 다음은 이정민 사과문 전문

착잡한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저는 주영훈씨가 올린 영상 속 인물이, 모르는 사람일거라고는 전혀 생각치못했습니다. 소리는 켜지 않은 채 보았기 때문에 당연히 본인이거나 동행한 지인 중 한명일거라고 판단해 댓글을 달았던거였습니다. 음성이 들렸거나, 일반인인걸 알았다면 그런 댓글은 당연히 달지 않았을거에요. ㅠㅠ

해명을 해서 오히려 일을 키울것 같다는 염려에 한분한분께 메시지를 보냈었는데

괜한 오해만 더 불거지는 것 같아서 올립니다.

누굴 조롱하거나 비아냥 거리려는 의도가 아니었기 때문에 기사 내용을 보고 상황을 알게 되어 무척 당황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