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정숙 여사, 국가대표 장애인아이스하키팀 다룬 영화 관람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화 출연한 국가대표 선수들과 동석

연합뉴스

눈물 훔치는 김정숙 여사
(서울=연합뉴스) 19일 저녁 김정숙 여사가 평창패럴림픽 장애인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이 출연한 영화 <우리는 썰매를 탄다>를 선수들과 함께 관람하며 눈물을 훔치고 있다. [청와대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승욱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는 19일 서울 잠실의 한 영화관에서 열린 다큐멘터리 영화 '우리는 썰매를 탄다'의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 영화는 평창동계패럴림픽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장애인아이스하키팀 선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장애인아이스하키 선수들은 스케이트 대신 양날이 달린 썰매에 타고 경기를 펼친다. '우리는 썰매를 탄다'는 선수들이 타는 썰매에서 따온 제목이다.

이 자리에는 한민수·정승환·이종경·유만균 선수 등 영화에 출연한 국가대표 선수들은 물론, 평창패럴림픽에 출전하는 장애인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 17명 전원이 참석했다.

연합뉴스

패럴림픽 대표선수들과 악수하는 김정숙 여사
(서울=연합뉴스) 19일 저녁 김정숙 여사가 평창패럴림픽 장애인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이 출연한 영화 <우리는 썰매를 탄다>를 선수들과 함께 관람하는 자리에서 선수들과 악수하고 있다. [청와대 제공=연합뉴스] photo@yna.co.kr



또 국가대표팀 코치진과 김경만 감독, 도종환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장, 윤강준 대한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장, 평창패럴림픽 자원봉사자들도 자리를 함께했다.

이에 앞서 김 여사는 지난달 18일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G-50' 행사에 참석해 장애인아이스하키 경기 입장권 2장을 구매한 바 있다.

우리 장애인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은 현재 세계 랭킹 3위에 올라있으며, 이번 패럴림픽에서 메달 획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

kind3@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