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완주 이서면, 초등학생 공부방 '꿈터' 이용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완주군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하는 '너나들이 꿈터'.(완주군제공)2018.02.18/뉴스1©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완주=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북 완주군 이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8일까지 초등학생 공부방 ‘너나들이 꿈터’ 신규 이용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너나들이 꿈터’는 혁신도시 LH 10단지 아파트 내에 운영 중이다.

지난해 초등학생의 독서 학습과 문화 활동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역주민들의 후원을 받아 마련한 공간이다.

농어촌희망재단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만돌린, 기초학습지도, 컵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이 ‘꿈타’동아리를 만들어 만돌린, 컵타 공연을 10여 차례 선보이기도 했다.

공부방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초등학교 재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다.

이용을 희망하는 아동은 이서면행정복지센터나 이서혁신도시 민원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주영환 이서면장은 “지난해 지역 주민들의 요구에 만들어지고, 십시일반 주민들의 참여와 후원으로 만들어진 공부방이다”며 “아동들의 성장 발달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만큼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kdg2066@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