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개그맨 김영철의 세번째 싱글 '안되나용' MV에 화려한 게스트 총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김영철 '안되나용' 뮤직비디오 스틸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영철의 신곡 '안되나용' 뮤직비디오에 화려한 게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15일 김영철의 새 싱글 '안되나용'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엄정화, 서장훈, 휘성, 걸그룹 모모랜드 등이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휘성은 노래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흔쾌히 출연해 이번 '안되나용'의 큰 공을 세웠다.

뮤직비디오는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김생민의 영수증', '셀럽파이브' 등 기발한 콘텐츠 기획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개그맨 송은이가 연출했다.

송은이는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대해 "한마디로 코믹 블록버스터 히어로 뮤직비디오"라고 밝혔다.

'안되나용'은 '따르릉', '크리스마스 별거 없어'에 이은 김영철의 세 번째 싱글로 일렉트로닉과 트로트를 결합한 신나는 노래다. 작사, 작곡에는 밴드 '백호가 간다'의 보컬 공찬수와 작곡가 노상엽이 참여했다. 애수에 찬 스페니쉬 기타 연주로 시작되는 '안되나용'은 EDM 사운드로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몸을 들썩이게 만든다. 여기에 김영철의 맛깔스러운 가창력은 흥겨움을 고조시킨다. 지난해 '따르릉'으로 남녀노소 모두를 흥얼거리게 만든 김영철이 또 한번 '안되나용' 열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김영철의 '안되나용' 음원은 17일 저녁 6시, 뮤직비디오는 17일 밤 11시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