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견적비교 원스톱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IT조선

AK렌트카가 장기렌트카와 오토리스 최저가 견적비교 원스톱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신차 장기렌트카란 약속된 기간(24~60개월) 동안 렌트카 회사 명의로 된 자동차를 자차로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 및 반납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과거 사업장의 영업용 또는 의전용으로 많이 인식되는 장기렌트카는 보증금이 필요 없고 관리가 편하다는 사실이 전파되어 일반인들도 신차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를 찾는 인기 차량 구매 상품이 되었다.

신차 장기렌트카/오토리스 전문 가격비교사이트 AK렌트카에서 최저가 원 케어 렌탈프로그램을 적용한 신차 프로모션이란 렌터카,리스 이용객이 매달 렌트료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이용 기간 및 잔존가치를 조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직영점 방식을 도입해 영업 사원의 수수료를 없애고 국내 대형 렌터카 업체와 캐피탈 사의 데이터들을 바탕으로 계약을 하는 덕분에 믿고 이용해 볼만하다.

AK렌트카 측은 "장기렌트카의 조건은 나이 만 21세이상 사회초년생이나 신규 법인, 개인사업자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LPG차종도 장기렌트카로 이용이 가능하며 화물차 등 렌트 불가 차종은 자동차리스로 이용하면 된다"고 요령과 방법을 알렸다.

AK렌트카와 제휴중인 업체로는 AJ렌터카, 롯데렌터카(kt금호렌트카)신차장, SK렌트카, KT장기렌터카, 오릭스 장기렌터카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 이용 메이저급 캐피탈사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장기렌트카, KB국민캐피탈장기렌트카, BNK캐피탈장기렌트카, 아주캐피탈 ▲홈쇼핑장기렌트카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KT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현재 AK렌트카의 30일 이내 빠른 출고 차량 및 수량 한정 프로모션 특가판매가 가능한 국산 차의 경우▲현대자동차(아반떼장기렌트, 쏘나타올뉴라이즈, 그랜져IG장기렌트, 코나, 올뉴투싼, 제네시스EQ900, G70, G80장기렌트) ▲기아자동차(K3, K5, K7장기렌트, 올뉴카니발, 더뉴쏘렌토, 올뉴모닝, 레이, 스팅어장기렌트 등) ▲르노삼성자동차(SM5, SM6, QM3) ▲쉐보레(크루즈, 올뉴말리부) 등이다. 벤츠(C220, E220, S350), BMW(320D, 520D, 750D), 렉서스, 재규어 등의 인기 해외차종도 포함되어 있다.

AK렌트카는 서울뿐만 부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등 전국 어디서나 구입 상담을 요청하면 우수 카매니저들이 고객의 조건을 반영해 최저가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하여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책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무보증 장기렌트카 가격, 장기렌트카 비용, 장기렌트카 승계, 법인장기렌트카 및 자동차 오토리스, 자동차리스 차량, 장기렌트카 견적, 홈쇼핑장기렌트카, 법인 차량 리스 및 렌트프로모션, 수입자동차리스 등 의 문의를 받고 있고. 자세한 견적가격비용 문의는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사이트 'AK렌트카'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비교견적이 가능하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 itchosun@chosunbiz.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