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검은사막, 새로운 여행 동반자 '요정'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검은사막, 새로운 여행 동반자 '요정' 업데이트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검은사막'에 새롭게 추가된 '요정'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가 개발한 '검은사막'이 14일(수), 이용자들의 새로운 동반자가 될 ‘요정’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요정’은 여왕 ‘테이아’의 은총 아래 꽃을 즐기며 평화롭게 지내던 존재로, 어느날 나타난 황금빛 균열에 대한 호기심을 참지 못해 모험을 떠난 후 새로운 세계에 떨어지게 됐다. 새롭게 등장한 ‘요정’은 이용자와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어, 각기 보유한 다양한 스킬을 활용해 모험의 과정에 여러 형태로 도움을 주게 된다.

특히 총 4개 세대로 구분된 요정에 따라 각기 다른 성격과 그에 맞는 대사 및 목소리, 이펙트 효과 등을 보유하고 있는데다, 최초 획득시 얻게 되는 요정 스킬 하나를 비롯해 각각 10레벨마다 1개의 추가 스킬을 습득 하는 등 개성 넘치는 요정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된다.

한편 '검은사막'은 설 연휴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이달 28일까지 ‘달의 조각’ 드랍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설맞이 한복 패키지를 비롯해 각종 선택형 패키지를 판매하는 ‘설맞이 펄 상점 할인 이벤트’도 마련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에 맞추어 버프 효과가 있는 초콜릿을 만들수 있으며, 이용자가 낚시 과정에서 랜덤하게 획득하게 되는 ‘쪽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의뢰를 즐길 수 있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