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中 유엘유, 대형 모바일 MMORPG '글로리'로 한국시장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대형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글로리'로 국내 모바일 MMORPG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유엘유 게임즈는 최근 화려한 액션과 극한의 타격감을 내세운 자사의 모바일 MMORPG '글로리'의 사전모집을 시작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화제 몰이에 나섰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리'는 전체 맵에서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자유로운 PVP와 아바타 변환시스템, 길드간 대규모 PvP등 대량의 콘텐츠가 준비된 대형 MMORPG로, 유엘유 게임즈 측은 "게이머들이 지루할 틈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특히 최대 40대40으로 진행되는 PVP 시스템과 1천명 수준의 길드전, 그리고 다양한 펫을 이용한 이동 및 육성시스템, 탈 것의 육성 등 광대한 콘텐츠가 최대 강점으로 부각되고 있는 상황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게임성에 더해 유엘유게임즈는 '글로리'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엘유게임즈는 사전 예약자에게는 50만 골드를 비롯해 5만 원 상당의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며,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등록을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아이폰X, PS4, 최고급 VR기기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글로리' 공식카페에 가입 후 가입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여행 패키지 상품권, 백화점상품권(30만원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글로리 사전예약페이지 또는 네이버 글로리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