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런던 스핏파이어,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1 우승...상금 10만 달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런던 스핏파이어가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1의 우승을 차지했다.

런던 스핏파이어는 11일 오후(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에서 뉴욕 엑셀시어를 3-2로 따돌리고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승리한 런던 스핏파이어는 10만 달러의 상금과 스테이지1 우승을 차지했다. 뉴욕 엑셀시어는 2등 자격으로 2만5000 달러의 상금을 획득했다.

이 날 객석을 꽉 채운 팬들은 스테이지1 타이틀 매치의 준결승과 결승, 그리고 이에 앞서 치뤄진 정규 시즌 3 경기 등 총 다섯 경기를 관람했다. 타이틀 매치 준결승에서는 3위 런던 스핏파이어와 2위 휴스턴 아웃로즈가 맞붙었고 여기에서 3-1로 승리한 런던 스핏파이어가 1위 뉴욕 엑셀시어와 결승에서 격돌했다.

스테이지1을 마무리한 각 팀들은 이제 2월 22일 목요일(한국 시간 기준)에 시작하는 스테이지2까지 잠시 휴식에 들어갈 예정이다. 스테이지2가 시작되면 각 팀들은 처음부터 스테이지 마지막까지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며 스테이지2 타이틀 매치를 도모할 기회를 노리게 된다. 시즌 마지막 플레이오프를 위한 순위는 시즌 내내 누적된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