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HOT6 PSS 베타' 세계 최고 배그 팀은?...스쿼드모드 결승 11일 OGN e스타디움에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HOT6 PSS Beta 솔로모드 결승 현장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CJ E&M 게임 채널 OGN이 만들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 ‘HOT6 펍지 서바이벌 시리즈 베타’(이하 PSS 베타) 스쿼드모드 결승이 11일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 2층 서바이벌 아레나와 기가 아레나에서 펼쳐진다.

9일 펼쳐진 솔로모드 결승에서 북미 페이즈 클랜의 ‘퍼지페이스(Fuzzface)’가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과연 스쿼드 모드에서는 어느 지역이 우승을 차지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가장 강력한 후보로는 한국의 4:33이 꼽힌다. 정규시즌에서 팀 최다킬을 기록하며 발군의 실력을 보여준 4:33은 결승전에서도 고른 성적으로 상위권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4:33의 ‘브레이크닉(BreakNeck)’은 총 39킬을 기록하며 팀을 정규시즌 우승으로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결승에서도 이러한 실력을 보여줄 것인지에도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정규시즌에서 2위를 차지한 ‘1ast’와 3위를 차지한 ‘맥시멈(MAXIMUM)’이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도 이번 결승을 지켜보는 즐거움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각 지역의 6개팀(북미/유럽 페이즈 클랜, 팀 비탈리티, 옵틱 게이밍 / 중국 에드워드 게이밍, KG_VG, QGDiners)이 이번 결승에 참여한 가운데 과연 한국 팀이 우승을 거둘 것인지 아니면 솔로 모드에서와같이 해외 팀이 강세를 보일 것인지도 관전 포인트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