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5월 결혼?"… '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 결혼설 입 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BS 제공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연다.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얼마 전 결혼설로 화제가 된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동료들에게 집중 질문 세례를 받는 '불타는 기자회견' 내용이 공개된다.

지난 2016년 '불타는 청춘'을 통해 공개 연애를 선언한 김국진, 강수지 커플은 얼마 전 결혼설이 보도되며 화제 선상에 올랐다. 이에 기사 보도 첫 녹화에서 강문영, 김정균, 박선영, 박재홍, 이연수, 임오경, 최성국, 김완선, 신효범, 양수경, 이하늘, 임재욱, 장호일, 지예 등 14인의 청춘들은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대기실에 등장하자마자 환영과 함께 폭풍 질문 세례를 쏟아냈다.

이들은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 강수지 커플과 오랜 추억을 쌓았던 돈독한 사이인 만큼 첫 키스부터 프러포즈, 연애 과정에 대해 애정 어린 질문을 쏟아냈다. 이와 관련 김국진, 강수지 커플은 진지하게 답변을 했고 결혼 시기에 대해서도 "5월?"이라는 빅 힌트를 안겨줘 한껏 기대감을 갖게 했다.

과연 김국진, 강수지 커플이 '불타는 기자회견'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공식 발표를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번 주 '불타는 청춘'에는 非가수 강문영, 김정균, 박선영, 박재홍, 이연수, 임오경, 최성국 7명이 레전드급 가수들에게 지도를 받아 노래 경연을 펼치는 '싱글송글 노래자랑'의 준비 과정도 펼쳐진다.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breeze52@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