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당도 200% '뀨아 커플'…로맨틱 키스 퍼레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채수빈의 당도 200% 키스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 대단원의 막을 내린 MBC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측이 드라마 속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유승호와 채수빈 커플의 키스 퍼레이드를 공개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외모면 외모, 재력이면 재력까지 빠지는 것 없이 모두 갖춘 완벽남 김민규로 분한 유승호와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 인 척 연기 했던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로 분한 채수빈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 만났다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환상적인 연기 호흡과 케미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응원을 받으며 '뀨아' 커플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등 남다른 사랑을 받았다. 유승호와 채수빈은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로코 장인이라는 타이틀까지 얻게 되며 보는 이들의 대리 설렘과 연애 욕구를 일깨우는 러브 바이러스를 뿜어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선 그 동안 드라마의 역대급 로맨틱 명장면으로 꼽혔던 두 사람의 키스씬 퍼레이드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극 중 유승호와 채수빈이 첫 키스에 성공하게 된 로맨틱한 빗 속 키스는 조심스럽게 서로에게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한 시점에 이루어졌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대리 설렘을 선사했다. 이어 채수빈이 로봇이라고 철썩 같이 믿고 있는 유승호가 애틋한 마음을 담아 전하는 키스는 단짠 로맨스의 진수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또한 유승호와 채수빈의 극적인 재회를 그려냈던 아름다운 황매산에서의 키스 장면은 엇갈린 운명을 바로잡고 다이나믹한 관계 변화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키스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추위에 얼어붙었던 연애 세포를 깨우기 충분했다. 마지막으로 일명 '어른 키스'라고 불리며 시청자들의 가장 많은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유승호와 채수빈의 주방 키스씬은 달달한 로맨틱 키스의 끝판왕으로 자리매김하며 명실상부 2018년 최고의 키스 장면으로 꼽히게 됐다.

이처럼 드라마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던 유승호와 채수빈의 키스 퍼레이드 스틸 공개로 보는 이들의 연애 욕구를 수직 상승시킨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로 지난 25일,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서 유종의 미를 거뒀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