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그사이' 이준호, 불안한 원진아에 "사랑해" 고백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그냥 사랑하는 사이 캡처


[헤럴드POP=강진희기자]이준호가 하문수에 불안함을 느끼고 사랑을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에서는 트라우마를 털어놓은 이강두(이준호 분)와 하문수(원진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자신의 요구로 하룻밤을 같이 보내게 된 서주원(이기우 분)에게 정유진(강한나 분)은 “고마웠어. 잘 가”라며 인사했다. 서주원은 정유진의 마지막 인사를 떠올렸고 현장에 출근한 이강두는 서주원이 폐기물 처리를 지시했단 이야기를 들었다.

하문수는 이강두의 어디가 좋냐는 물음에 “좋은 것도 좋은 건데 싫은 이유가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데이트를 즐겼고 하문수는 “유가족 집에 갔다가 돌아왔다. 꼭 살아있는 것처럼 말씀하셔서”라고 말했다. 이에 이강두는 먼저 사고 트라우마를 털어놓았고 하문수도 동생 하연수가 죽는 꿈을 꾼다는 것을 털어놓았다.

서주원을 만난 정유진은 다른 사람과 만났다고 밝히며 “난 언제나 너보다 회사가 먼저겠지”라고 말했다. 한편 트라우마를 고백하고 이강두는 하문수를 위로했고 하문수는 그를 걱정했다.

하문수는 혼자 올 자신이 없었다며 이강두와 함께 최성재의 집을 찾았다. 이강두는 그가 죽기 전 자신의 집에 소식을 알려달라고 했던 유언 때문에 과거 방문했던 기억을 떠올리고 두려워했다. 이강두는 최성재가 하문수의 첫사랑임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공사현장에 돌아온 이강두는 현장에서 뼈가 발견된 것을 알렸다.

정유진은 서주원을 위해 경찰에 신고해 DNA 감식을 하게 만들었고 이강두는 폐기물을 싣고 가는 트럭을 세우다가 떨어지는 기둥 조각에 다칠 뻔한 위기를 겪었다. 그는 괜찮다고 했지만 충격으로 결국 정신을 잃었다. 이강두는 병원에 가질 않았고 뒤따라온 하문수는 이강두의 방에서 과거 자신이 만들었던 열쇠고리를 발견하며 이강두의 사고 당시 진실을 알았다. 이강두는 하문수의 달라진 분위기에 불안해했고 밀어내는 하문수에 “사랑해. 지금 말 안하면 안 될 것 같아서”라고 고백했다.

한편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붕괴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 멜로 드라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