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승부예측] 1월20일(토) 23:30 분데스 호펜하임 vs 레버쿠젠 경기분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경기분석실 = 브레멘과 1-1 무승부로 새해 첫 경기를 치른 호펜하임은 이제 아우크스와 같은 승점으로 7위까지 밀려났다. 스트라이커 바그너가 이번 겨울 바이에른 뮌헨으로 옮긴 이후 최전방을 맡는 우스와 나브리의 역할이 더 커졌다.

시즌 초반 6라운드까지 패배 없이 좋은 성적을 냈던 나겔스만 감독의 호펜하임은 이후 일관성 있는 경기력이 부족한 모습이다. 지난 9월 마인츠와 샬케를 상대로 2경기 연속 승리한 것을 제외하고 연승의 기록이 없다. 하지만 홈 경기만큼은 다르다. 9번의 홈 경기에서 1패만 기록했고 홈 경기 성적만 보면 분데스리가에서 4위에 해당한다.

한편, 지난 시즌 12위에서 상위권으로 올라온 레버쿠젠은 현재 순위 5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의 강자답게 뮌헨, 도르트문트 다음으로 높은 득점력을 보이고 있다.

레버쿠젠은 지난 주 분데스리가의 제왕 뮌헨에 1-3으로 패했다. 하지만 현재 스쿼드에 부상선수가 없는 것이 레버쿠젠 강점 중 하나다. 이번 경기서 지난 주 뮌헨전과 동일한 선발진을 내세울 가능성이 높다.

현재 분위기는 레버쿠젠이 우위다. 하지만 이번 경기만큼은 호펜하임의 홈 경기력을 무시할 수 없다. 호펜하임은 홈에서 치른 과거 26경기에서 단 1패만을 했다. 최강자 바이에른 뮌헨도 호펜하임 홈 구장에서는 번번이 고개를 숙였다.

이번 경기서 득점도 높지만 실점도 적지 않은 레버쿠젠을 홈에서 맞는 호펜하임이 더 우세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