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슈가맨2' 3번째 출연 거미 vs 역주행 새내기 멜로망스…귀호강 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인턴기자] 가수 거미와 그룹 멜로망스가 '슈가맨2'의 쇼맨으로 출연해 '귀 호강' 무대를 선보인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 2회에는 쇼맨으로 거미, 멜로망스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거미는 지난 시즌1에서도 뱅크의 '가질 수 없는 너' 러브홀릭의 '러브홀릭'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번 무대를 통해 무려 3번이나 쇼맨으로 나서게 된 거미는 전국투어 공연 중에도 "'슈가맨'은 당연히 와야죠"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상대팀으로 등장한 멜로망스는 '슈가맨'에 처음 방문한 새내기다. 그러나 MC 유희열의 전폭적인 지지에 힘입어 첫 경연 무대를 완벽하게 장식했다는 후문. 유희열은 "멜로망스가 내가 진행하는 음악프로그램에 나오면서부터 입소문이 나더니, 역주행을 하기 시작했다"며 "이 친구들은 내가 키운 거다"고 자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멜로망스는 "유희열 선배님이 키워주셨다. 50% 지분을 가지고 있다"고 적극 인정해 유희열을 뿌듯하게 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보컬 거미와 이에 맞서는 음원강자 멜로망스의 고막을 녹이는 아름다운 노래대결은 2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샛별 인턴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