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Oh!쎈 컷] '라라' 정채연X산이 스크린 데뷔작...감성 스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팔방미인 ‘정채연’의 스크린 진출작 '라라'가 한 폭의 수채화 같은 공식 보도 스틸을 공개,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다이아 ‘정채연’의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2월 개봉 소식을 전하며, 기대작으로 급부상한 영화 '라라'가 수채화 같은 감성의 공식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라라'는 작곡가 ‘지필’이 헤어진 여자 친구 ‘윤희’의 사망 소식을 듣고, 그녀의 흔적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다룬 판타지 멜로물.

OSEN

이번에 공개된 공식 보도 스틸은 세 남녀 주인공들에게 그 초점이 맞춰져 있는데, 윤희 역의 정채연이 발산하는 단아한 미와 청순함은 단연 눈에 띈다. 특히 상대역인 산이와 마주한 장면에서 보여주는 해맑은 미소는 남심을 녹이기에 충분, 왜 그녀가 요즘 대세인지를 입증하는 듯 하다. 감성을 자극하는 노랫말과 센스 넘치는 라임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래퍼로 자리매김한 산이가 연기한 지필 또한 아련한 눈빛과 표정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끈다.

산이 역시 영화 '라라'를 통해 스크린에 첫발을 내딛는 것임에도 불구, 호연을 펼쳤다 알려져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이 둘과 함께한 이가 베트남의 국민 배우 ‘치푸’라는 점 역시 주목할 만하다. 영화에서 ‘미’라는 캐릭터를 연기한 그녀는 공식 보도 스틸을 통해 정채연 못잖은 미모를 과시, 이제 베트남을 넘어 국내 관객들에게도 사랑을 받을 준비 중이다.

선남선녀들이 만들어 낸 동화 같은 영화 '라라'가 캐릭터가 돋보이는 수채화 감성의 공식 보도 스틸을 공개, 2월의 기대작으로 급부상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도너츠 컬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