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로봇' 유승호♥채수빈 마음 확인 키스… 본격 연애 시작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로봇이 아니야 캡처


[헤럴드POP=강진희기자]유승호와 채수빈이 마음을 확인하고 키스를 나누며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했다.

18일 방송된 MBC ‘로봇이 아니야’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김민규(유승호 분)와 조지아(채수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민규(유승호 분)는 조지아(채수빈 분)의 진심을 깨닫고 하트볼의 불을 밝혔다. 마침 조지아도 그것을 발견했고 두 사람은 유성우가 떨어지는 곳에서 다시 재회했다. 김민규는 조지아에게 “우리 집에 처음 본 날부터 말해”라고 말했고 조지아는 첫 만남인 피규어 구매대행부터 이야기를 시작했다. 조지아는 “어느 순간부터 너의 말이 다 슬프게 들렸어”라며 “그래서 네가 행복해지길 바라게 됐어”라고 그를 좋아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를 듣던 김민규는 목소리가 안 들린다며 “내 옆으로 와”라고 말했다.

김민규는 자신에게 설렜던 것을 물었고 조지아의 이야기를 듣고 머리를 쓰다듬으려 했지만 알러지 때문에 할 수 없었다. 이에 조지아는 모자를 쓰며 그 위로 김민규의 손을 포개고 장갑 낀 손으로 마주잡았다. 김민규눈 “예쁘네”라고 말했고 조지아는 “네가 더 예뻐”라며 두 사람은 마음을 확인했다. 한편 황선혜(이민지 분)는 혹탈(송재룡 분)에게 기습으로 “우리 사귈래요”라고 물었고 혹탈은 받아들였다.

조지아는 김민규에 사실을 미리 말하지 않은 것을 사과했고 김민규는 키스를 하려다 말았다. 조지아는 자신이 키스했던 날을 말하려 했고 김민규는 “좋은 선물은 뜯지 않고 놔두는 거야”라며 거절했다. 이어 그는 “좋은 추억만으로 남겨진 시간들을 잘 견뎌낼 수 있을 거 같아”라며 이별을 고했다. 조지아는 기다려온 단 한사람이라며 “사랑해”라고 고백했고 김민규는 그에게 키스했다. 조지아와의 접촉에도 김민규는 알러지가 재발하지 않았다.

다음날 김민규는 홀로 휴게소에 들렀다가 다시 심장 박동이 빨라짐을 느꼈고 조지아의 얼굴을 보자 안정을 찾았다. 한편 조진배(서동원 분)와 홍백균(엄기준 분)은 장두삼을 만났고 박회장의 죽음의 비밀을 알고 있었다.

홍백균은 결국 마틴 회장에게 아지3를 넘겼고 김민규는 분노했다. 홍백균은 “악의적인 기사가 나온다는 건 낙인 찍힌다는 거다”며 김민규의 인생을 걱정했다. 황유철(강기영 분)은 계약 전까지 자신들이 아지3를 보관하겠다고 나섰고 김민규는 황도원(손병호 분)을 만나 “의장직을 내려놓겠다”며 산타마리아를 달라고 조건을 제시했지만 실패했다.

한편 아지3는 “가자, 집에”라며 홀로 거리를 걸어 나오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MBC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제대로 여자를 사귀어 본 적 없는 남자가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