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단독] '新한류스타' 진주형, 베트남 톱배우 치푸와 열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조경이 기자] 배우 진주형이 베트남 톱 배우 치푸(Chi pu)와 열애 중이다.

베트남 소식통에 따르면, 치푸와 진주형이 커플티를 입고 식당에서 함께 다정하게 식사하는 장면이 다수의 팬들에게 목격됐다. SNS에 두 사람의 커플티 입은 사진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배우 겸 가수인 치푸는 '베트남 김태희'로 불린다. 지난해 한국에서 싱글 '러브 스토리(Love Story)'를 발매했다.

진주형은 치푸와 지난해 한국·베트남 합작 영화 '러브 어게인(Love Again)'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또한 치푸의 데뷔 싱글 앨범인 '아임 인 러브(I’m in Love)'의 뮤직비디오 남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진주형은 베트남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고 치푸의 앨범 쇼케이스 무대에서 올랐다.

OSEN

건국대학교 영화학과에 재학 중인 진주형은 2012년 MBN 드라마 '수목장'으로 데뷔한 뒤 KBS2 드라마 '화랑', SBS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말레이시아 영화 '순풍호'와 베트남 영화 '러브 어게인'에 이어 필리핀 영화 '유 위드 미(You with Me)'까지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라이징 한류스타로 도약 중이다. /rookero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