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의외 꿀조합"‥'라스' 박원순시장·김흥국, 오늘부터 환상 '명콤비' [종합]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박원순 시장과 김흥국의 꿀조합이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신과 함께!인 줄' 특집에서는 김흥국 , 박원순 , 김이나 , 고장환이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만날 수 없는 조합이 출연했다"면서 네 사람을 소개했다. 특히 박원순 시장의 출연은 모두를 놀라게 한 것.

김흥국은 박원순 시장을 의식한 듯 "황금 개띠 행복하셔라"며 새해 인사를 시작, 김구라는 "왜 이렇게 오늘 점잖게 말하시냐"고 콕 집어 물었고, 김흥국은 "초반에 이래야 한다, 시장님이 나오셔서 조심스럽다"고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김구라는 "정권이 바뀌니 몸을 많이 사리신다"고 덧붙여 또 한번 배꼽을 잡았다.

김흥국은 "사실 서울 시장님 섭외 의아했다"면서 "그럼 난 출연하지 않겠다고 했다, 난 사실 정몽준 회장님 라인이지 않냐"고 생각지도 못한 토크로 또 한번 허를 찔렀다.

김흥국은 "대통령 선거, 서울시장 선거 다 떨어져 나도 자동으로 정치를 떠났었다"며 은근 걸끄러운 사이를 의식, "하필 서울 사징님.."이라면서 "물론 존경하는 분이고, 오늘 같이 들이대지만 MJ가 집에서 보면 어떨까"라고 의식해 또 한번 배꼽을 잡았다.

김흥국의 솔직 담백한 토크에, 박원순 시장은 "난 김흥국씨 팬이다"고 미소 지었고, 김흥국에게 MC들이 "늘 줄 다시 서시는 거냐"고 묻자, 김흥국은 "그럼 난 부시장 되는 거냐"며 유쾌한 농담으로 분위기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대한 가수협회장으로 활동 중인 그는 "열심히 해도 욕먹는다, 박 시장님도 잘 아실 거다"고 말했고, 이에 박원순 시장은 "잘 아신다"며 그의 토크를 지지했다.

이에 힘을 받은 듯, 김흥국은 "만난 김에 서울시와 가수협회 MOU 맺자"며 악수를 시도, 박원순 시장이 "음악 흐르는 광장으로 가을에 공연했다"고 전하자, 김흥국은 "1년 내내 해야한다"며 분위기를 몰아갔다.

이때, 김흥국은 박원순 시장에게 "술 하시냐, 끝나고 막걸리 한 잔하자"며 식사를 제안했고, 이에 하이파이브로 답하는 등, 환상 명콤비를 보였다.

MC들이 "완전히 마음 바꾼 것 같다"고 하자, 김흥국은 "만나고 보니 너무 좋은분이다"라면서 "불편한거 있으면 다 애기해라, 다 털어드리겠다"며 철벽방어에 나서는 등 쉴틈없는 토크로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