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요리가 맛있는 게스트로펍 리얼펍 제주 1호점 오픈…"제주도 펍에 놀러오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요리가 맛있는 게스트로펍 '리얼펍'이 제주도에도 본격 진출했다.

리얼펍 측은 15일 “유럽식 미들비어 ‘리얼펍’이 제주도에도 진출해 제주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2014년에 런칭된 '리얼펍'은 스몰비어의 단점들을 보안한 미들비어가 2040대 트랜드로 자리잡으면서 입소문을 탄 대표적인 프랜차이즈다.

리얼펍 측은 분기마다 계절에 맞는 신메뉴 출시로 매출 활성화는 물론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였으며, 전국 50여 개의 가맹점에 제주도에도 1호점을 오픈하며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몰비어의 단촐한 메뉴를 탈피해 ▲리얼펍스테이크 ▲새우감바스 ▲코리아파스타 등 유럽풍 레스토랑에 걸맞는 메뉴에서부터 ▲치킨샐러드 ▲화닭(양념닭강정) ▲또띠아피자 등 간단한 메뉴까지 갖추고 있어 인기몰이 중이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얼펍 제주 1호점에서는 각종 이벤트들도 즐길 수 있다. 호가든 3잔 or 코젤다크 3잔 주문시 치즈베이크 & 감자칩 제공, SNS 인증시 리얼펍칩스 제공, 세트 메뉴 주문 시 파격할인 등이다.

또 깔끔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에 친구들과 맥주를 마시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다트나 오락기기도 마련되어있어 젊은 손님들의 눈길을 끈다.

리얼펍의 모든 안주메뉴들은 프랑스 르꼬르동블루출신 쉐프가 직접 개발하는 메뉴로 맥주와 잘 어룰리는 메뉴들을 우선적으로 개발하는 것은 물론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리얼펍 제주 서귀포시 제주1호점 박종안 점주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자리를 제공하고 싶었다”며 “제주 펍에서 지인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리얼펍 제주 1호점은 제주 서귀포시 김정문화로41번길 10-1, 2층에 위치하고 있다.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