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아이폰X, 아이폰8, 갤럭시노트8 구매 시 G패드3 10.1 무료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8', '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S7엣지', '갤럭시A8 2018',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6S', '아이폰SE', 'G6', 'V20', 'V3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이 최신 스마트폰 구매자에게 무료 증정 사은품으로 'G패드3 10.1'을 제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헤럴드경제

모비톡이 단독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폰X', '아이폰8', '갤럭시노트8' 구매자에게 최신의 인기 태블릿PC인 'G패드3 10.1'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G패드3 10.1'은 가격이 스마트폰에 버금가고 영화감상에 최적화된 선명하고 넓은 화면과 탈착형 스타일러스 펜을 사용할 수 있어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모비톡'에 따르면 "해외처럼 최신 기종 구매 시 동일 기종을 1+1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싶었으나 국내 환경이 해외와 달라 현실적인 방안을 찾다가 1+1으로 스마트 기기를 얻을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모비톡'은 인터넷 개통 시 최대 55만원 상당 사은품을 제공하고 'G6', '갤럭시S7'을 할부원금 0원에 제공하며, 아이폰6S를 파격할인 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가계 통신비 절약 어플로 떠오르고 있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