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슈가맨2' 유희열 "유재석, 신혼 초 독수공방하게 한 이지연 싫어했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캡처


[헤럴드POP=강진희기자]유희열이 유재석이 슈가맨 이지연을 싫어했을 거라고 추측했다.

14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서는 첫 슈가맨으로 이지연이 출연했다.

이날 유희열 팀의 쇼맨은 뉴이스트W, 유재석 팀의 쇼맨은 구구단이 등장했다. 구구단 세정은 “I.O.I로 출연했을 때 이겼다. 좋은 기운 안고 왔으니 이기지 않을까”라며 자신감을 보였고 이어 “좋은 기운을 받고 싶어 그때 유재석에게 사인을 받았다. 그걸 지갑에 넣고 다닌다”고 밝혔다. 유희열은 “왜 나한테는 사인 안 받았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유희열은 슈가맨을 소개하며 “유재석은 싫어했을 거다”고 말했고 한 관객은 바로 정답을 맞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전주만 듣고 10대를 제외한 많은 관객들이 불을 켰고 슈가맨은 ‘바람아 멈추어다오’의 주인공 이지연이었다. 그는 “거절을 하려고 전화통화를 하다가 코가 꿰였다”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유희열은 “유재석이 결혼하고 신혼에 나경은이 이지연 인터뷰를 위해 미국으로 출장을 갔다. 언제 돌아올지 모르는 상태였기 때문에 독수공방 탓에 싫어했을 것”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는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