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갤러리 빌려드려요" BNK경남은행갤러리 15일부터 대관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화ㆍ문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예술인과 예술단체면 신청할 수 있어

경남CBS 이상현 기자

노컷뉴스

BNK경남은행갤러리.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NK경남은행은 역량 있는 예술인의 활동 무대 제공과 지역민의 문화예술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BNK경남은행갤러리를 대관한다.

한국화ㆍ문인화ㆍ서예ㆍ서양화ㆍ판화ㆍ조각ㆍ뉴미디어 및 설치ㆍ공예ㆍ사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예술인과 예술단체면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지역 출신 예술인과 예술단체는 우대한다.

신청 방법은 BNK경남은행갤러리 홈페이지(gallery.knbank.co.kr)에서 대관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전시계획서ㆍ전시도록ㆍ포트폴리오 등 관련 자료를 갖춰 이메일(cosy@knbank.co.kr)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 기간은 오는 4월 5일부터 12월 21일까지 총 8회차로 매 차수별 전시 기간은 작품 반입과 반출기간을 포함해 평일 15일간 가능하다.

1층 전시실(193㎡)과 2층 전시실(109㎡) 전관은 물론 전시실 분할 신청도 가능하며 대관비용은 전액 무료이다.

사회공헌홍보부 이성철 부장은 “지난해부터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BNK경남은행갤러리를 지역 예술인과 예술단체에 무료로 대관하고 있다. 올 한해도 지역민과 예술 애호가들의 기호를 두루 충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대관 전시를 다양하게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 기자와 1:1 채팅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