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 'HOT6 PSS 베타' 14일 개막...e스포츠의 새장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진욱기자] 게임채널 OGN이 방송하는 펍지주식회사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 ‘HOT6 PUBG SURVIVAL SERIES Beta’(이하 HOT6 PSS 베타)가 오는 14일부터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 2층 서바이벌 아레나에서 한 달여간의 일정에 들어간다.

HOT6 PSS 베타는 지난 달 열린 제작발표회를 통해 전해진대로 PSS와 PSSC를 넘나드는 역동적인 대회 방식과 시청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화면을 다양한 방법으로 서비스하는 등 새로운 시도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발표회에서 미공개된 중계진은 신정민(솔로) 해설, 현재 C9팀에서 선수로 활동하는 ‘미라클’ 김재원(스쿼드)이 맡아 김정민 해설과 더불어 전용준, 이동진 캐스터와 호흡을 맞춘다.

HOT6 PSS 베타 관람을 원하는 팬들은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입장권을 예매할 수 있다. 티켓은 장당 5000원이다. 만 15세 미만 관람객은 발권 및 입장이 불가능하며 경기 당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된다.

OGN은 14일 개막전을 비롯한 Hot6 PSS 베타 전 경기를 저녁 7시부터 자사 TV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 (TVING), 카카오TV, 유튜브 OGN 채널, 이통사 OTT등을 통해 방송한다. 경기 중인 모든 선수의 개인화면도 카카오TV 스트리밍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PSS 공식 크리에이터의 카카오TV 개인방송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대회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롯데칠성음료의 핫식스(HOT6)가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며 명실상부한 e스포츠 리그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통해 팬들에게 ‘HOT6 = e스포츠’라는 인식이 심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타이틀 스폰서 핫식스는 현장 관람객 대상 음료 증정 행사와 두 차례의 스폰서 데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으로 HOT6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6ix)을 통해서는 경기 티켓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핫식스 외에도 인텔, ZOWIE, EMAC,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공식 스폰서로 HOT6 PSS 베타와 함께 한다.

한편, 매주 일요일 경기 30분 전 방송되는 ‘PSS 부트캠프’를 통해 선수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대회와 관련된 뒷 이야기, 경기 중 나온 재미있는 장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20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PSSC 경기는 카카오TV,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만 방송될 예정이다.

HOT6 PSS Beta 대회 진행과 관련한 사항은 PSS 홈페이지(www.ognpss.com)를 통해 가능하다.

jw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